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생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SKT, SKB 고객센터 [대구1센터] 상담매니저 모집
글쓴이
취업담당
작성일
2022.10.11
조회
699
메모
0
게시글 본문

SKT, SKB 고객센터 [대구1센터] 상담매니저를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모집부문

모집지역

담당업무

자격요건

대구1센터

■ 고객상담과 상품 안내 및 추천

  - 휴대폰 요금제, 부가서비스 등 고객 상담 및 문의 안내

  - 구독 상품 등 각종 서비스 혜택 안내 및 추천

  - 각종 고객서비스

고객서비스 마인드 소유자

세일즈 역량 보유자

PC 활용 가능자

경력자 우대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 대상자 우대함(관련 법규에 의거)

근무조건

구분

상세내용

근무시간

주 40시간(일 8시간) 근무(필요 시 연장 및 주말/휴일근무 할 수 있음)

고용형태

정규직

서비스탑(주) 정규직

(SK텔레콤 자회사인 당사의 정규직 사원으로 채용됨)

수습(시용)기간 3개월 적용

급여

월 평균 221만원 수준

Incentive는 회사 정책에 따른 지급 적용(별도)

※ 4대보험 가입/법정 퇴직금, 연차수당 지급, 초과/휴일 근무 발생 시 법정수당 지급


기타: 첨부파일 참조

첨부파일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학생팀
연락처
053-859-7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