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안녕하십니까?
대구사이버대학교 총장 이근용 입니다.
대구사이버대학교를 방문해주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대학은 성산 이영식 목사님께서 '사랑, 빛, 자유'의 건학정신으로 설립하신 「학교법인 영광학원」 산하의 사이버대학으로 2002년 개교 이래 눈부신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사회적 약자를 보듬어 온 대구대학교의 형제학교로 '사랑, 빛, 자유'의 건학정신으로 세상을 밝히는 따뜻한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 결과 대구사이버대학교는 '특수교육, 사회복지, 상담·치료, 재활' 분야에서 아시아 최고를 자랑하는 특성화 사이버대학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다가올 미래에는 사이버대학이 고등교육을 선도하고 이끌어 나가는 시대가 도래하게 될 것입니다. 이에 우리 대학은 '혁신적인 스마트 교육'으로 다가오는 미래를 준비하고 숭고한 인류애의 정신적 기반 위에서 사람을 위하는 인류 공동의 만인 복지를 구현하기 위하여 대학 구성원 모두가 합심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대학은 미래융합교육을 선도하는 대학으로 거듭나기 위해 'U.C.A.N.'을 새로운 교육철학 비전으로 설정하고 '사랑, 빛, 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특별한 인재, 창의적 인재, 큰 뜻을 품은 인재' 양성으로 '정의롭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 가는 따뜻한 전문인을 키워내는 전인교육'을 추구할 것입니다.

'Uniqueness, Creativity, Ambition, iNtelligence'는 우리 대학과 나아가 우리 사회가 궁극적으로 추구해야 할 미래 교육의 가치입니다. 이러한 가치 실현을 위해 우리 대학은 스마트 교육 역량을 강화하고 미래융합교육 기반을 고도화하여 사회적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 대학은 미래융합교육을 선도하는 사이버대학으로 세상을 밝히는 인재 양성을 통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여 미래 교육의 희망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대구사이버대학교 총장   이근용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기획예산팀
연락처
053-859-7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