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놀이치료학과, 日本 해외기관 견학 성료
글유형
행사
글쓴이
입시홍보팀
작성일
2024.03.12
조회
1348
게시글 본문

놀이치료학과

우리 대학 놀이치료학과
(학과장 홍주연)는 지난 218일부터 22023일간 학과장을 포함한 재학생 및 졸업생 20여 명이 일본 교토와 오사카로 해외기관 견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견학은 23일간 오사카심리카운셀링센터 탐방 오사카사회의료센터 부속병원 견학 이후 교토로 넘어가 성요셉의료복지센터를 차례로 방문하는 것으로 성황리에 마쳤다.

놀이치료학과놀이치료학과놀이치료학과놀이치료학과

특히 견학에 참여한 학생들은 오사카심리카운셀링센터에서 열린 특강에서 심도 있는 질문과 뜨거운 학구열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이번 일본 기관 견학을 통해 놀이치료의 전문성 강화를 도모하고 치료 및 재활 연수를 통해 학생들의 역량을 강화하는 기회가 되었다
.


▼아래는 오사카심리카운셀링센터에서 보내온 편지
놀이치료학과

대구사이버대학교 놀이치료학과 학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어서오세요

오늘 아침부터 한국에 있는 대구사이버대학교에서 홍주연 교수님과 대학원생분들이 모래놀이치료에 관한 연수를 받으러 오셨습니다.

여기는 모래놀이치료실이 있어서 좋다라고 하시며 20명이나 꽉 채워주셔서 2시간 동안 강의를 할 수 있었습니다.

보통 단기 연수로 대학 강의를 듣지만, 이렇게 열정적으로 많은 질문을 받는 강의는 많지 않습니다.

, 한국에서 카와이 하야오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신 적이 있으셔서인지, 홍교수님에게서 큰 친밀감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통역해주신 이 선생님도 훌륭한 분이시고, 통역도 너무나도 잘 해주셨기 때문에 안심하고 일본어로 강의를 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기회가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