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대구사이버대, 화합과 소통의 창구역할 ‘DCU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글유형
뉴스
글쓴이
입시홍보팀
작성일
2023.12.21
조회
1590
게시글 본문

단체사진
대구사이버대
, 화합과 소통의 창구역할 ‘DCU서포터즈 발대식개최

 

대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20일 대학 유니콘룸에서 학교 홍보 대사이자 학생들의 화합과 소통의 창구역할을 할 ‘DCU 서포터즈를 창단했다.

 

발대식에서는 입학학생처 전종국 처장, 총학생회 임원, 선발된 서포터즈 단원 및 관련 교직원 등 40여 명이 참석해 환영사 임명장 수여 및 머플러 전달식 서포터즈 발대식 선서문 낭독 서포터즈 활동 계획 발표 등의 순서로 행사를 진행했다.

 

대학의 참여형 마케팅 구현과 학생들의 홍보 활동 활성화를 통해 학교에 대한 자부심과 애교심을 높이고 화합과 소통을 위해 서포터즈를 출범시켰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서포터즈 활동을 이원화해서 운영할 예정이며 총학생회 임원단 및 20여 명의 자원봉사단이 대학의 홍보 활동 및 이미지 제고에 힘쓸 예정이며 활동기간은 2024229일까지이다.


단체사진

특히 이번 20여 명의 자원봉사단은 오는 2024128일부터 21, 35일간 봉사의 손길이 필요한 사이판으로 해외자원봉사의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발대식에서 전종국 입학학생 처장은 대학을 위해 봉사하겠다는 마음으로 지원하신 서포터즈단을 환영한다“DCU 서포터즈가 출범함에 따라 앞으로 사랑과 봉사로 세계를 품는 인재를 육성하는 대학 교육이념에 걸맞는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