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대구사이버대, 지역교육 활성화를 위한 (재)달성교육재단과 상호 교류 협약 체결
글유형
뉴스
글쓴이
입시홍보팀
작성일
2023.12.14
조회
1278
게시글 본문

협약식 단체사진

대구사이버대
, 지역교육 활성화를 위한 ()달성교육재단과 상호 교류 협약 체결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지난 12일 대구사이버대학교 CIR회의실에서 ()달성교육재단(대표이사 이희갑)과 상호 교류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상호 교류 협약식에는 대구사이버대학교 이근용 총장, ()달성교육재단 이희갑 대표이사 및 양 기관의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으며 지역교육 발전과 인재 발굴 및 양성, 평생학습 진흥 등 다양한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 협력에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협약식은 양 기관 소개 이영식 목사 추모 영상 시청 대학 홍보영상 시청 협약식 서명 기념사진 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특히 재단의 대표단은 대구사이버대학교의 모태가 되었던 영광학원의 설립이념을 담은 이영식 목사의 추모 영상을 감명 깊게 시청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역교육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체계를 도모하고 대학의 교육자원을 활용함으로써 지역교육을 발전시키고 나아가 달성군의 성공적인 평생 학습도시로의 구축을 위한 교육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근용 총장은 협약식에서 우리 대학의 특수교육·재활·치료 등의 특성화를 활용하여 ()달성교육재단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양질의 교육프로그램 확산 거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실무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달성교육재단은 지역 내 군민을 위한 장학사업 및 진로·진학지원사업과 청소년 화상영어 학습센터 운영 및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으며, 맞춤형 교육지원을 통한 달성군민의 미래 교육환경을 조성하고, 우수한 지역인재를 발굴하여 국가와 지역발전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기관이다.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