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목명

브랜디드콘텐츠사례연구및실습
(Case study and practice in branded contents)

해설

-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현대사회에서 가장 주목받는 마케팅 기법 중 하나입니다. 이처럼 브랜디드 콘텐츠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인플루언서가 운영하고 있는 콘텐츠에 광고요소를 자연스럽게 녹여 넣어 구독자들과 원활하게 소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이러한 역량을 키우기 위해 크리에이티브를 케이스 스터디 연구와 함께 직접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을 제작 완성함으로써 크리에이티브 관점에서 분석해보고, 인플루언서로서의 경제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