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생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임지향 교수] 대구사이버대학교, 취준생을 위한 그림카드 진로찾기 프로그램 진행
글쓴이
미술치료학과
작성일
2022.10.14
조회
8123
게시글 본문

그림카드진로찾기
<메디테크뉴스=대구> 대구사이버대학교(이근용 총장) 미술치료학과 & 휴먼케어대학원 미술상담학과에 재직중인 임지향교수는 학부와 대학원생들과 함께  2022대구경북온오프라인 채용박람회에 미술치료에서 그림카드를 활용한 진로찾기와 행복찾기 경청 프로그램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대구경북 구인청년들에게 재능기부 상담을 제공하였다.

임지향교수는 "상담을 받은 취업준비생은 <미술치료 그림카드 진로찾기>에서 발견한 나의 진로준비 장점을 취업면접에서 활용해서 면접에 합격했다는 기적같은 기쁜 소식을 전해주기도 했다."라고 전하며 재능기부 미술치료 진로찾기 상담을 통해 재학생에게는 전문가로서의 자긍심을 고취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소개하였다.

또한 미술치료 그림카드 진로찾기를 체험한 구직자들에겐 취업면접에 도움되는 구직자로서의 직무능력에서의 나만의 장점을 찾고 면접에서 활용하며 취업성공의 꿀팁을 찾아 나만의 취업전략을 활용할 수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할수 있었다고 이번 재능기부의 보람을 전하였다.

한편 대구사이버대학교 미술치료학과 & 휴먼케어대학원 미술상담학과는 2022년 4월 국내 최초로 복지부산하 발달재활서비스자격의  학과인증을 학부와 대학원 모두 획득하였으며, 과목이수로 직능원 등록 미술심리상담사2급(미술치료사)과 1급(미술치료전문가) 자격 응시취득이 가능하다.


신입생 모집은 대구사이버대학교 휴먼케어대학원 미술상담학과 2022년 10월 21일부터 23년도 신입생 선발접수를 시작하며, 학부 미술치료학과는 2022년 12년 01일 부터 신입생을 선발한다.

저작권자 ⓒ 메디테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메디테크뉴스(http://www.meditechnews.com)

http://www.meditech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896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대구사이버대학교
연락처
053-859-7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