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생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2025학년도 자체평가를 위한 학생만족도 설문조사
글쓴이
학생팀
작성일
2026.02.06
조회
3861
게시글 본문

2025학년도 대구사이버대학교 자체평가의 일환으로 “교육서비스 만족도”, “학교위상 만족도” 및 “향후 개선 및 선호도”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자 하오니 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설문기한: 1차: 2026.02.06.(금) ~ 02.13.(금) 1주간 / 2차: 2026.02.13.(금) ~ 02.20(금)
※ 2차 설문은 목표 설문 인원이 충족 시에는 진행하지 않음

2. 설문대상: 본교 학생 전체

3. 설문문항: 단항 선택 및 주관식 28문항

4. 기타: 본 설문은 2025년도 대구사이버대학교 자체평가와 관련한 의견수렴을 목적으로 하며, 학생의 의견을 반영하여 만족도와 관련된 현황 자료로만 이용됨




※ 담당부서명 : 학생팀
※ 담당부서연락처 : 053-859-7553


2026. 2. 6.
대구사이버대학교 교학처 학생팀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대구사이버대학교
연락처
053-859-7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