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생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학생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조정 안내
글쓴이
학생서비스센터장
작성일
2022.09.05
조회
1653
게시글 본문

제11호 태풍 ‘힌남노’ 북상에 따른 학생서비스센터 대표전화 민원 상담시간을 다음과 같이 조정하오니 학업에 참조 바랍니다.

1. 관련 : 총무팀-226 (2022.09.05.), 학교안전총괄과-5579(2022.09.04.,제11호 태풍 '힌남노' 북상 대처 위기경보 수준 격상(주의→심각) 알림),
   학교안전총괄과-5576(2022.09.03.,제11호 태풍 '힌남노'

2. 시행일 : 2022. 9. 6.(화)

3. 운영시간 변경내용
운영시간 변경내용 안내 표 | 변경전, 변경후
변경전 변경후
2022.9.6.(화) 09:00~21:00 2022.9.6.(화) 13:00~21:00
강의수강은 정상적으로 진행되오며 각종 민원상담은 대학 홈페이지(www.dcu.ac.kr)게시판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정상 근무일에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 담당부서명 : 학생팀
※ 담당부서연락처 : 053-859-7500


2022. 9. 5.
대구사이버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장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대구사이버대학교
연락처
053-859-7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