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대구사이버대, ‘찾아가는 DCU 휴먼북 - 제주’ 성료
글유형
뉴스
글쓴이
입시홍보팀
작성일
2023.01.12
조회
14314
게시글 본문

찾아가는 DCU휴먼북 제주편 단체사진

대구사이버대
, ‘찾아가는 DCU 휴먼북 - 제주성료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지난 10찾아가는 DCU 휴먼북 - 제주를 끝으로 총 4회차 지역간담회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재학생 만족도 제고 및 자기계발 증진 목적을 위해 기획한 찾아가는 DCU 휴먼북은 총 4회에 걸쳐 대구, 서울, 울산(부산, 경남권 포함), 제주도 등 4개 지역에서 재학생과 동문 및 예비지원자 약 400여 명이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찾아가는 DCU휴먼북1- 대구 문학관 투어 및 즐거운 공부 행복한 인생(강사 방우정) 2-읽고 쓰고 달리는 삶(강사 박태외), DCU사이버대학 활용법(강사 한재호) 3- 내 일상이 콘텐츠가 되는법(강사 추민지), 코이의 법칙(강사 김미희) 4- 열정 있는 삶(강사 김성재), 나의 인생 책갈피 만들기(체험활동), 아들러의 행복한 부모 되기(전종국 대구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학과 교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으며 약 한 달간 전국에 있는 재학생 및 예비지원자들과 만남의 장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김성재 총학생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에 있는 학생들과 직접 만남을 갖고 교류하는 시간을 마련해 학우들과 소통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참여한 학생들이 행복해하며 도움이 되었다고 이야기해줘서 보람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근용 총장은 한 달여 기간 동안 전국 4개 도시를 돌며 진행된 이번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모처럼 오프라인에서 대학과 학생 간 직접적인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총학생회와 관계부서 직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사이버대학교는 2023학년도 1학기 1차 입시모집은 112일까지이며 2차는 오는 127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