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대구사이버대, ‘2022 TV조선 경영대상’4년 연속 수상
글유형
뉴스
글쓴이
입시홍보팀
작성일
2022.11.28
조회
22217
게시글 본문

이근용 총장

대구사이버대
, ‘2022 TV조선 경영대상’4년 연속 수상

 

- 동반성장위원회 표창 동시 수상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25일 더 플라자호텔 서울에서 열린 2022 TV조선 경영대상 '교육경영 부문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구사이버대학교는 재활과학부, 사회복지학부, 교육·행정학부, 창의공학부 등 4개 학부의 도입과 학과 전공 재편성 등 비대면 교육 시스템을 강화를 통해 경쟁력을 제고하는 한편 비대면 라이브 방송, 유튜브 라이브, SNS 등을 활용하여 뉴노멀 시대에 발맞춰 재학생 및 예비 신입생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힘쓰고 있다.

 

특히 대구사이버대학교는 동반성장위원회 표창까지 받아 기쁨을 더했다.

 

이번 동반성장위원회 표창은 이근용 총장 취임 직후부터 산업체 기관과 적극적인 협약을 추진하고 있는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또한 중소기업의 대기업과 더불어 동반성장 문화를 조성 및 확산하기 위해 중소기업 산업체 기업들과의 협약 추진을 통해 중소기업의 사업영역을 보호하고 종사자들의 복지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산업체 협약을 통해 대상 기업의 근로자의 일과 학업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를 위해 대구사이버대학교 입학 시 산학협력장학금 지급 재직자 연수 및 위탁교육 프로그램의 개발ㆍ협력 지역 산업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의 공동 개발 양 기관의 홍보협력 등에서 적극 협업하고 있다.

 

한편, TV조선이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후원하는 이 상은 4차 산업혁명시대 창조적인 혁신도전으로 세계시장을 선도하는 대한민국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는 기업과 기관 그리고 경영인에게 수여하는 최고 권위의 상으로 평가 받는다. 심사는 산··연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종합 선정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결정한다.

TV조선 경영대상


★2022TV조선 경영대상 이근용 총장 인터뷰 바로가기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