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대구사이버대, 2022 DCU 가을 페스티벌 개최
글유형
뉴스
글쓴이
입시홍보팀
작성일
2022.09.19
조회
21298
게시글 본문

가을페스티벌 단체사진


대구사이버대
, 2022 DCU 가을 페스티벌 개최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지난 16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총 5일간 제21대 총학생회 주최로 가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총 5일에 걸쳐 학생 개개인이 원하는 시간에 학교를 방문할 수 있도록 배려, 학교투어 등을 통해 대학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주요 프로그램은 우리 교수님 방 어느 부분 + 내 얼굴 인증샷 찍기 학교 풍경 한 곳 사진 찍어서 설명해주기 대사대 건물 내부 4곳 맞히기 학교 외부 지정해준 건물이 보이는 곳에서 인증샷 총학임원, 대의원, 학교직원과 인증샷 우리 학과 교수님과 인증샷 학식 체험 인증샷 천원의 행복 기부 인증샷 등 다양한 이벤트에 재학생이 직접 참여하여 소정의 선물을 수령할 수 있다.

 

특히 지난 18일 이근용 총장은 학교투어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대학의 역사를 설명하는 등 학생들과 직접 소통의 장을 가졌다.

학교 설명 중인 이근용 총장(왼쪽에서 첫 번째)

마지막 날인 24일은 대학 20주년 기념식 참여 및 유튜브 경품 기부 경매 행사가 준비되어 있어 재학생뿐만 아니라 교직원의 참여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김성재 총학생회장은 이번 학교 페스티벌은 사이버대 특성상 학교에 방문해 보지 못한 학생들이 각자 편하게 방문하여 교수님과 학우 등 서로 소통 하는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다양한 이벤트로 학교생활에 즐거움까지 얻어갈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근용 총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학생들이 학교 방문에 제약이 있었는데 이번 페스티벌이 통해 대학의 이모저모를 살펴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귀한 걸음을 하는 학생들에게 우리 대학에 대한 역사도 설명해 줄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자세한 행사 일정 및 이벤트는 대구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www.dcu.ac.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근용총장 및 대학 임원 단체 기념사진(왼쪽에서 네 번째 이근용 총장)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