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대구사이버대-대구테크노파크, 크리에이터 및 ICT 인재양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글유형
뉴스
글쓴이
홍보팀
작성일
2021.03.26
조회
19717
게시글 본문

협약 체결식 사진(왼쪽 대구사이버대학교 이근용 총장님 오른쪽 대구테크노파크 권대수 원장님)

대구사이버대
-대구테크노파크, 크리에이터 인재양성 및 ICT 산업 연구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대구 지역 ICT 미디어 크리에이터 인재양성 시범사업 착수

  - 대구테크노파크 임·직원 및 가족, 입주기업 임·직원에 대한 장학금 지급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가 대구테크노파크(원장 권대수)와 협약을 맺고 지역 미디어 크리에이터 인재양성과 ICT 산업 공동 연구에 나섰다.

 

26일 대구벤처센터 10층 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대구사이버대학교 이근용 총장, 대구테크노파크 권대수 원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지역 미디어 크리에이터 인재양성 및 공동 교육 프로그램 개발 지역 미디어 크리에이터 및 ICT 산업 공동 연구 및 행사 개최 인프라 활용 및 정보 공유, 홍보 협력 대구테크노파크 임·직원 및 가족, 입주기업 임·직원에 대한 대구사이버대학교 입학 시 장학금 혜택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대구테크노파크 권대수 원장은 대구사이버대학교와 함께 지역 미디어 크리에이터 양성 및 ICT 산업 발전을 위한 협력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된 것에 기쁘게 생각한다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민 및 기업들의 창의적인 역량 강화 등을 위한 활발한 상호교류를 지속해서 이어나가자고 말했다.

 

이에 이근용 총장은 대구 ICT의 핵심기관인 대구TP와 협력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며 대구테크노파크와 대구사이버대학교의 상호교류협약이 IT와 교육분야를 넘어 디지털 융합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로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